고객문의 게시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남겨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환불관련 문의합니다~
작성자 김효승 (ip:)
  • POINT 0점  
  • DATE 2021-02-25 19:02:28
  • VOTE  추천하기
  • READ 5

주문하고 사이즈 잘못 체크해서 다시 주문하려고 배송상태보니까 입금만 확인된상태이길래(공휴일에 주문해서 공휴일에 바로 취소함) 취소했는데 공휴일 끝나는날에 갑자기 아무 연락도없다가 배송준비중으로 넘어가더니 전화로 얘기했던내용이 취소된거 확인 안하고 발주 넣으신거같은데 물건이 보내진 상태이니 보관만 해주면 다시 돌려받는데로 환불처리 해주겠다 하더니 3일전에 택배기사님이 택배 반품으로 가져가셨는데 아직까지도 환불금액도 안들어오고 아까 통화했을땐 입금해드렸다하고 내역보니까 안들어왔으니까 확인하고 바로 체크하고 다시 연락준다하더니 연락도 없네요? 주문한지 이제 3주째 아닌가요? 택배 보관하느라 매장에 자리 차지해 돈은 돈대로 마이너스 된상태이고 일하는것도 바빠죽겠는데 이런식으로 응대하고 일처리를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내일 연락 안오고 확인전화 없으면 정식으로 민원 넣겠습니다 제가 일하는 매장에 피해만 이렇게 주고 시간은 시간대로 감정소모에 금전적으로 이것때매 피해본것 전부 법적으로 대응하고싶지않은데 계속 이런식으로 처리하시면 저도 방법이 없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USER
    COMMENT

    관리자답변보기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냅킨코리아♥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유선상으로 안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택한 댓글을 스팸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비밀번호 확인 취소

  • / byte OK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