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6월정도에 이곳 냅킨코리아에서 아이스컵 , 종이컵 , 컵홀더 두종류를 처음 구매한 구매자이고
이후에도 이용하였던 구매자 입니다.
문제는 2017년06월 주문에서 발생되었습니다.
먼저 컵홀더 색상과 인쇄가 다른 두종류를 구매하였는데 두가지를 모두 같이 잘못 제작해서 보내옴.
오픈 일정이 있었기 때문에 재제작을 할수가 없어서 그냥사용하기로함.
두번째 뜨거운 음료용 종이컵을 주문하였는데 가게 오픈 이후에 도착함.
주문전에 오픈전에 받을수있다고 일정을 확인하고 주문하였지만 이 일정을 지키지 않고 나중에는 일정을 알려준적없고 자기들은 아무잘못이 없다고 함.
통화내용을 녹음한것도 아니고 그런적 없다고 하니 머라고 할수있겠음 그냥 물건 오픈이후에 받아서 사용함.
세번째 우리가 테이크아웃전문점이 아니다 보니 주문했던 컵홀더중 하나를 이제서야 뜯어서 사용하는데 사이즈가 안맞음.
분명 주문할때 전화해서 어떤것을 주문해야하는지 물어보고 주문하라는 품목을 주문했던것으로 기억하기 때문에 전화해서 문의를하였음.
냅킨코리아는 당시 안내한 녹취파일이 있으니 확인후 연락을 주겠다고 하였고 나중에 연락이 와서 녹취파일을 다들어보았지만 자기들이
그런안내를 한적이 없고 구매자인 내가 구매를 잘못한거이고 자기들은 잘못이 없다고함.
그래서 녹취파일을 좀보내줄수 있겠냐 물어봄 그랬더니 녹취파일을 줄수없다고함.
나도 들어보고 정말 그런안내를한적이 없는것인지 알아야할것 아니냐고 하자 윗분에게 확인후 다음날 전화를주겠다고함.
다음날 전화가왔음 주문한지 오래된 주문건이라 녹취파일은 없다 그래서 줄수없다고함.
분명 어제 녹취파일 다들어보았고 그런안내한적 없으니 구매자 잘못이라고 하고 녹취파일을 달라고하니 줄수없다고 버팅기다가
이제와서는 사실은 녹취파일이 없다고함 녹취파일은 없지만 그런안내를한적없고 구매자 잘못이라는 말만 무한반복함.
애시당초 없었으면 없다고하면되지 왜 굳이 있지도않은걸 있다고 거짓말을하고 들어봣지만 자기들은 잘못이없다는 사기를 치는걸까
생각해보니 둘중하나 같다는생각이 들음 잘못이 누구한테 있는지를 판단하는게 아니라 그냥 녹취파일들어봣지만 잘못없다고 하면 그렇구나 하고
아무말 못할거라는 호구로 생각했거나 아니면 들어봤지만 자기들 잘못이 있어서 줄수없기때문에 이제와서 사실은 녹취파일이없다고 하거나.
구매자분들 여기서 구매를 하실때 문의사항이 있다면 꼭 게시글을통해 남기시고 그내용을 저장해놓으시거나 통화로 문의를 하는경우에는
녹음을 필수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녹취파일을 들어봤지만 그런사실이 없다는 대응을 받으셨을경우에는 해당 녹취파일을 꼭 보내달라고
요청하도록하세요 있지도 않은 녹취파일을 들어봤다며 잘못없다고 우기는거일수 있거든요 저한테 그런것 처럼요.
문의사항이나 일정등을 직접 저장하고 녹음해두지 않으면 나중에 잘못되었을때 저처럼 큰 봉변을 당하실수 있습니다.
없는사실이 아닌 있는 사실 그대로만을 적은 후기이고 영업방해니 형사고소를 하겠다느니 그런 어줍잖은 협박은 그만둬주길바래요
그리고 그렇게 당당하다면 이글을 삭제할것이 아니라 제가 쓴글에 사실이 아닌부분에 대해서 말씀해보시면 될텐데 고소한다면서 삭제하기 바쁘시네요
그리고 제가 안내원에게 욕을한것이 영업방해라고 한다면 있지도 않은 녹취파일을 확인해보겠다 , 보내줄수있는지 확인해보겠다고 사기치면서 제시간을 빼앗고 거짓말을
한것또한 저희 가게의 영업을 방해한 행위라는것은 왜 알지못하는 걸까요 그리고 저는 욕을 할거니까 끈고싶으면 끈으라고 했고 안내원분은 전화를 끈으셧답니다^^
구매자는 호구가 아닙니다 어줍잖은 협박이나 거짓말 사기칠생각하지 마시고
제대로 대응을 하는게 맞는행동 아닐까 생각하네요^^ 삭제또하시면 또올려드릴게요